‘뽀통령’ 뽀로로가 ‘2013 여성마라톤대회’에 함께 뛴다.
상태바
‘뽀통령’ 뽀로로가 ‘2013 여성마라톤대회’에 함께 뛴다.
  • 박영신 객원기자
  • 승인 2013.03.22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여성신문)여성마라톤대회. 2013.5.12.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
 

오는 5월 12일(일) 서울 상암월드컵공원에서 열리는 여성최대스포츠축제인 제13회 여성마라톤대회에 홍보대사로 뽀로로가 함께한다. 

 어린이들의 대통령으로 통하는 뽀로로는 순수 토종 캐릭터의 맥을 이어 나가는 글로벌 인기캐릭터다. 뽀로로가 ‘우리가족 안전한 세상만들기’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여성마라톤대회’를 응원한다. 뽀로로는 <여성신문>에서 “달리기에 자신이 있다.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달릴 수 있어 기쁘다”며 여성마라톤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행사 당일에는 뽀로로가 현장을 찾아 어린이 참가자들을 응원한다. ‘뽀로로 포토타임’, ‘뽀로로와 함께하는 어린이 에어 바운스’ 등 마라톤대회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참가자들과 함께 한다.

 2013 여성마라톤대회는 여성신문과 서울시가 공동주최하며, 5월 12일(일) 상암동 월드컵 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포츠 브랜드 훼르자의 고급 스포츠 티셔츠를 제공하며, 완주자에게는 완주매달과 체력보충을 위한 간식도 함께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홈페이지http://www.womenmarathon.co.kr/에서 4월 21일(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문의 :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 Tel. 02-2036-9211~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