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 ‘군포가족행복교육단’ 진행
상태바
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 ‘군포가족행복교육단’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25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 ‘군포가족행복교육단’ 진행
(사진제공: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 ‘군포가족행복교육단’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복란)는 2021년 군포시 양성평등 문화확산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2021년 4월~11월까지 군포시 가족들의 일·가정 양립생활을 지원하는 ‘군포가족행복교육단’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세부사업으로 ‘우리집요리박사’,‘우리집놀이박사’,‘우리집 밸런스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 대상은 아빠-자녀로써 남성의 가사분담, 육아참여확대를 도모하고 가족구성원의 양성평등교육을 통해 가정 내 양성평등에 대한 감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지난 6월 19일에는 ‘우리집 요리박사’3회기가 진행되었고, 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 요리교실에서 아빠와 자녀가 함께 요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게스트형식으로 1가족만 대면참여하고, 나머지 가족은 비대면(ZOOM)참여하는 병행방식으로 진행하였다.

2021년 4월~11월, 매월 3·4째주 토요일에 ‘우리집요리박사’,‘우리집놀이박사’가 진행되며, 6월 26일에는‘우리집놀이박사’가 진행, 아빠와 자녀가 함께 전통놀이를 체험하는 시간을 보내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