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경춘선숲길 갤러리 정기대관 모집
상태바
2021년 경춘선숲길 갤러리 정기대관 모집
  • 유제 기자
  • 승인 2021.06.18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지난 6월 14일(월)부터 오는 6월 25일(금)까지 12일간 <2021년 경춘선숲길 갤러리 정기대관>을 신청 접수한다. 이번 정기대관은 관내‧외 시각예술단체를 대상으로 우수 창작물의 발표 기회를 제공하고, 노원구 시각예술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진행된다.

(사진 제공 : 노원문화재단) 경춘선 숲길 갤러리
(사진 제공 : 노원문화재단) 경춘선 숲길 갤러리

 지난 5월 개관한 경춘선숲길 갤러리는 134m² 규모로 전시실과 야외 휴게마당, 수장고 등을 갖춘 문화예술공간이다. 개관이래 다양한 분야의 시각예술 전시를 지속해옴으로써 구민의 문화 향유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관 기간은 2021년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이다. 기획전시 기간은 제외되며, 신청 단체(개인)당 최대 2주 이내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대관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대관 신청 안내는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관 선정결과는 대관 심의위원회를 구성하여 적합성 및 예술성, 기획 및 수행 역량, 파급 및 기대효과의 심의기준을 바탕으로 선정,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더 많은 예술가에게 작품발표의 기회를 제공하고, 예술 활동에 활력을 실어줌으로써 노원구의 문화예술이 성장하는 선순환의 구조가 이루어지기를 기원한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공모요강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nowonart.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