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GNA)박배균 (주)인에이블러스 대표이사,'라이온스 리더십과 사회 공헌' 
상태바
(글로벌GNA)박배균 (주)인에이블러스 대표이사,'라이온스 리더십과 사회 공헌'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1.06.1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인에이블러스) 박배균 (주)인에이블러스 대표이사
(사진제공: 인에이블러스) 박배균 (주)인에이블러스 대표이사

[서울=글로벌뉴스통신]박배균, '라이온스 리더십과 사회 공헌' 열정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주)인에이블러스 박배균 대표이사를 만났다.

라이온스를 시작하게된 계기가 있나요?

제가 한 회사에 30여년 금융사에 재임시, 고객으로 모시던 분이 라이온스 총재를 역임하셨고 라이온스 봉사에 대한 이야기를 하시며 가입하도록 추천해 주시겠다고 말씀 하셨어요..

저는 총재님에게 클럽의 역사가 오래되지 않고 젊은 회원들로 구성된 성품이 좋은 분들이 많은 곳으로 추천해달라고 말씀드렸지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라이온스클럽에 추천받아 초대회장인 오태석 회장님의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오태석 회장은 리더의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하면서 이사로 발탁하여 처음 라이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금 생각해보니 354-D지구 고 김홍주 총재님께서 좋은 클럽을 소개해 주시고 라이온으로 성장하게 된것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라이온스 봉사에 대한 보람이 있지요?

354-D 지구에는 지구등산동호회가 있는데,청담클럽 월례회의 활성화를 위하고 회원들간에 친목도 함께하면서 야유회 겸 매월 성실하게 참석하여 라이온스의 활동을 배우며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자연보호 활동으로 깊이있는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어요
청담라이온스 제2부회장으로 재임시 일본에 가서 연설을 하게 된점이 매우 인상적이 이었습니다.그 공로를 인정받아 무궁화사자대상금장을 수여하게 되어 자랑스러웠습니다.   

(사진제공:인에이블러스)박배균 대표이사의 라이온스 회장 공적.(일본 교류)
(사진제공:인에이블러스)박배균 대표이사의 라이온스 회장 공적.(일본 교류)

이후 2015년도 청담라이온스클럽 회장을 하게 되었고, 제가 회장을 맡으면서 회장 주제인 "사랑으로 열정으로 행동으로 봉사하자" 를 클럽의 회원들과 공유하며 청담동 주민센터와 연계된 홀몸 어르신을 돕는 봉사에 힘쓰며 사진만 찍고 마는 형식적인 봉사가 아닌 몸으로 실천하며 경험하고 어르신과 소통하며 매년 봄나들이 행사 등 다양한 봉사로 라이온스의 자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2016년 회장시에 라이온스클럽국제협회 336-A지구 다카마츠다마모라이온스클럽(회장 오카모리가즈코)과 자매클럽으로 우애와 봉사의 깃발 아래 문화정보교류를 실천하는 자매클럽체결을 한 것인 공적이었습니다.

라이온스의 멘토가 있나요?

(사)글로벌이미지포럼(이사장 박강수) 아침대학에서 (라이온 70%, 비라이온 30%)사무부처장을 3년간 연임하며 회원들을 위한 봉사를 하고 있어요.
전 배제대학교 총장(경영학박사)이셨고 전 354-D 지구 7대 총재를 하신 박강수 이사장님의 바른 지도와 TV 에서나 볼수있는 유명 강사들을 섭외하여 배움에 대한 기쁨과 매주 두번째 화요일 7시 20분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강의가 시작되는데 저는 매달 새벽 5시부터 이름표며 출석부 등을 정리하는 봉사를 하면서 회원을 맞아하는 준비를 할때 가장큰 보람을 느꼈어요.

이렇게 열심히 하게된 계기는 평소에 존경하는 라이온 리더들중에 84세 연세에도 책을 발간(라이온스 리더십과 봉사 활동의 미래,2021,교학사)하시고 열정적인 활동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시는 따뜻한 카리스마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라이온스에 대한 꿈이 있나요?

라이온스에서 의전, 어린이 교통 교사(매주 금요일 6년째 봉사 실천), 합창단, 여성분과, 북한분과,지구등산 동호회 총무를 4년째 경험하는 등 라이온스 내에서의 아주 소중한 경험들이 나에게는 여성리더로 소중한 경험들을 발판으로 앞으로 15년 안에 총재를 하고 싶은 꿈이 자라고 있습니다.

회사 소개를 해주세요

우리나라는 물론이고 프랑스, 이태리, 벨기에 등 좋은 물은 귀족의 전유물이었으며, 이후에 생수 사업이 활성화되면서 일반인들도 좋은 물을 마실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미네랄 닥터 플러스의 수원지는 예로부터 효능이 좋은 물로 유명한 약수터였습니다.
최고의 명당에서만 나타나는 거북등과 오색토 토양 밑에, 400m 광천수인 저희 미네랄닥터플러스는 오랜 기간 자연이 생성한 세계 최고의 미네랄 함량을 갖추고 있으며,미네랄 닥터 플러스의 물은 분자가 작아 몸에 빠르게 흡수되며, 약알칼리성에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칼륨 등이 풍부하며,생수로는 매우 드물게 미국 FDA 인증을 받았습니다.

제가 경영하는 (주)인에이블러스(www.enablus.co.kr)는 우리의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건강을 돕는 좋은 물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