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2022 여성 정치인재 등용문,제4기 여성정치아카데미 모집
상태바
국민의힘 2022 여성 정치인재 등용문,제4기 여성정치아카데미 모집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1.06.0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국민의힘은 참신하고 역량 있는 여성 정치인재 양성으로 내년 2022 지선에서 많은 여성들이 지방의회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 마련을 위해, 오는 6.21(월)부터 7.9(금)까지 3주간「제4기 여성정치아카데미」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제4기 여성정치아카데미」는 정치∙ 경제∙ 안보∙ 언론∙ 사회 등 각 분야에서의 전문적인 식견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당 소속 당직자 및 외부 전문가 등이 강사진으로 참여할 예정이다.또한 정치 현장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성 정치인들에게 듣는 성공 스토리 특강과 리더십 실전 강의도 시리즈로 준비되어 있어, 2022 지방선거를 준비하고 있는 여성 인재들에게 꼭 필요한 현장 맞춤형 정치 리더십을 배울 수 있다.

「제4기 여성정치아카데미」는 이번주 6. 11.(금)까지 총 50명에 한해 당 홈페이지 내 지원서를 다운로드하고 작성하여 이메일(womanpowerup@gmail.com)로 접수가능하다.

청년기본법상 만34세 미만의 여성 지원자의 경우 수강료를 50% 할인해 주는 장학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2030 여성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 바라고,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앞으로도 국민의힘은 여성 정치인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개발로‘여성의 힘’을 키우고, 역량 있는 여성들이 재능과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