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철쓰네작업실, 네이버쇼핑 라이브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영월 철쓰네작업실, 네이버쇼핑 라이브 특가 행사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03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영월 철쓰네작업실) 네이버쇼핑 라이브 특가 행사 진행 화면
(사진제공:영월 철쓰네작업실) 네이버쇼핑 라이브 특가 행사 진행 화면

[영월=글로벌뉴스통신] 영월 철쓰네작업실(대표 이윤철) 에서는 3일(목) 오후 3시부터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직접 제조한 그래놀라 특가 행사를 진행했다.

방송은 3시부터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됐으며 방송 참여 인원은 800여명이 실시간으로 참여했으며 실시간 퀴즈를 통해 가장 많이 맞춘 시청자에게 선물을 증정했으며 방송중 구매 시청자에게는 특별한 쿠키도 서비스로 제공됐다.

철쓰네작업실 이윤철 대표는" 라이브쇼핑에서는 철쓰네작업실 그래놀라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며" 세번째 진행한 라이브지만 아직도 배울게 많은것 같다. 앞으로 매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라이브를 진행해 볼 예정이다."며" 다음 라이브 에서는 그래놀라를 이용한 다양한 시식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할 계획이니 많은 시청 바란다."라고 말했다.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는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와 판매자 간 영상과 채팅으로 소통하는 실시간 상품 판매 방송으로 생생한 상품 설명과 소통으로 코로나19 시대에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다.

영월 철쓰네작업실(https://shopping.naver.com/fresh/localfood/stores/100632268)은 엄마표먹거리 철쓰네작업실 농부의 아내이자 주부로 10년 세 아이의 엄마로 9년 전자상거래 농업인으로 8년 이러한 세월이 만나 로컬을 사랑하고 농업을 귀히 여기며 먹거리에 신념을 담는 사람이 되었다.

홈메이드 방식의 먹거리가 건강을 위한 대안이 될거라는 확신으로 홈메이드 스타일 그래놀라를 런칭하게 되었다. 10개 슈퍼푸드로 선정된 귀리(오트밀) 함양이 높은 철쓰네 그래놀라는 다이어트식단용으로 건강한 아침식사대용으로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채울 수 있다. 또한 영월지역 로컬푸드와의 콜라보 조합을 통해 더욱 안전한 먹거리를 실천한다.

앞으로 푸드윈도 지역명물 코너를 통해 진심으로 전하는 생산자가 될 것임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