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온비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
상태바
캠코 온비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5.05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캠코) 온스토어 가정의 달 이벤트
(사진제공:캠코) 온스토어 가정의 달 이벤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문성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일(월)부터 5월 31일(금)까지 약 1개월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소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코 온비드(www.onbid.co.kr)내 ‘온비드 온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제품 홍보와 판매 촉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온비드 온스토어’에서는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안마의자 등 건강용품, 건강기능식품과 실생활에 필요한 생활가전, 주방용품 등 약 2천개 업체의 제품을 중간 유통단계 없이 직거래로 구입할 수 있다.

캠코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온비드 온스토어’ 신규 가입자 300명,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명을 추첨해 각각 모바일 커피쿠폰과 한우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전체 회원에게 5% 할인쿠폰도 5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1일(금)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www.onbid.co.kr) 또는 온비드 고객지원센터(T.1588-532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코 남궁 영 공공개발본부장은 “온비드 온스토어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중소기업도 도울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온비드가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함께 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