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광안대교 행복톡 메시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부산시설공단, 광안대교 행복톡 메시지 이벤트 진행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4.2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설공단)  광안대교 행복톡 메시지
(사진제공:시설공단) 광안대교 행복톡 메시지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추연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광안대교 행복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안대교 야간 경관조명을 활용한 이번 이벤트는 5월 5일 어린이날 사랑하는 자녀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와 5월 8일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로 나뉘어 기획되었다.

참가 방법은 부산시설공단 교량관리처 페이스북(www.facebook.com/diamondbridge.GB),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diamondbridge.gb)을 통해 20일(화)부터 29일(목)까지 신청을 받아 오는 30일(금)에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시설공단)  광안대교 행복톡 메시지
(사진제공:시설공단) 광안대교 행복톡 메시지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메시지는 5월 5일(수), 8일(토) 이틀간 저녁 8시 10분부터 30분까지, 9시 10분부터 30분까지 2회에 나누어 표출될 예정이다.

추연길 이사장은 “광안대교가 대형 메신저가 되어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부산만의 특별한 이벤트인 시민 행복 메시지 이벤트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는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으며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광안대교 시민 행복 메시지 이벤트는 연4회 개최되는 이벤트로 부산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