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북부교육지원청, ‘청렴 페스티벌 시상식’개최
상태바
부산북부교육지원청, ‘청렴 페스티벌 시상식’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4.2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동규 주무관 ‘북부는 청렴행’ 슬로건으로 금메달 차지
직원들의 청렴 아이디어 공유와 친숙한 청렴문화 조성 위해 실시
(사진제공:부산교육) ‘청렴 페스티벌 시상식’ 개최
(사진제공:부산교육) ‘청렴 페스티벌 시상식’ 개최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 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정현수)은 19일 오전 10시 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직원들의 청렴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한 ‘북부 청렴 페스티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북부 청렴 페스티벌’은 지난 3월 15일부터 4월 2일까지 교육지원청 직원들로부터 제출받은 청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친숙하고 재미있는 청렴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열린 행사다.

북부교육지원청의 모든 직원은 이 청렴 페스티벌에 참여해 ‘청렴 슬로건’ 72건, ‘청렴・친절 표현사진’ 12건, ‘청렴만화’ 2건 등 모두 86건의 작품을 제출했다.

이 청렴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행정과 임동규 주무관이 ‘북부는 청렴행(청렴을 행하면 행복합니다)’슬로건으로 금메달을, 중등교육지원과 김희정 과장이 ‘북부 청렴 방역 1위’ 사진으로 은메달을 각각 차지했다. 행정과 박소영 주무관이 ‘북부교육지원청 전직원이 청렴, 정직, 공정 등을 실천하겠습니다.’ 만화로 동메달을 받았다. 또, 중등교육지원과는 청렴 참여 우수부서로 선정됐다.

북부교육지원청은 이번 청렴페스티벌에서 선정된 3개 작품을 교육지원청 고객지원실 앞에 2주간 전시할 예정이며, 청렴 관련 홍보시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정현수 북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번 청렴 페스티벌로 청렴에 대한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모든 직원이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청렴을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