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세계 책의 날’ 맞아 책 활용법 SNS 이벤트 개최
상태바
부산 북구, ‘세계 책의 날’ 맞아 책 활용법 SNS 이벤트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4.2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북구) ‘세계 책의 날’ 맞아 책 활용법 SNS 이벤트
(사진제공:북구) ‘세계 책의 날’ 맞아 책 활용법 SNS 이벤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북구(구청장 정명희)는 전국 최대 규모의 독서문화축제인 ‘2021 대한민국 독서대전’ 연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나의 책 활용법 책린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나의 책 활용법 책린지’ SNS 이벤트는 책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책을 활용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나누기위한 행사로 ‘2021 대한민국 독서대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나만의 책 활용법을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온라인 설문조사 진행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세계 책의 날’인 4월 2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또한 북구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2021 대한민국 독서대전’ 인스타그램 계정을 (@korea_reading_festival_2021)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및 이벤트를 추천하고 싶은 친구의 아이디를 태그하면 된다.

정명희 구청장은 “책을 활용하여 냄비 받침으로, 비상금을 넣는 금고로, 또는 도미노 놀이를 하거나 아령 대신 책을 들고 운동을 해도 좋다”며 “책을 활용한 어떠한 아이디어도 좋으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