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신기초, 전교생 대상 엽서 그리기 행사 실시
상태바
군포신기초, 전교생 대상 엽서 그리기 행사 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4.19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신기초, 전교생 대상 엽서 그리기 행사 실시
(사진제공: 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신기초, 전교생 대상 엽서 그리기 행사 실시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소속 군포신기초(교장 안경애)는 4월 5일(월)~23일(금)까지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친구 사랑의 마음을 담은 엽서 디자인(행사명: 친한우리2) 행사를 전교생 대상으로 실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실시한 이 행사는 군포신기초 학생들이 디자인한 ‘친한우리2(친구야, 함께 우정을 이루자2)’ 엽서에는 친구들을 격려하고 사랑하는 학생들의 마음이 구석구석에 담겨져 있다.

학생들이 디자인한 엽서는 4월 12일(월)~16일(금) 전교생 대상 투표를 통해 학년별 5~6장이 선정되어 실제 엽서로 인쇄된다.

이번에 선정된 32종의 학생 엽서는 군포신기초의 특색교육활동인 ‘동행! 오누이(1-6학년, 2-4학년, 3-5학년 소통 프로그램)’프로젝트, 학교 교육과정의 마음 전하기 활동 등과 연계하여 활용하게 된다.

또한, 학생자치회 주관의‘사랑의 우체통’(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쓰면 학생자치회가 전달) 활동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이뤄진 이번 행사는 학생자치회가 주관하여 군포신기초 전교생이 함께 참여한 데 큰 의미가 있다.

친구들이 디자인한 엽서를 학생들이 투표로 정하는 모습을 본 3학년 교사는 “학교의 학생 모두가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모습이 학교가 마치 살아있는 듯 느껴졌다”고 전했다. 군포신기초 학생자치회 학생들은 “우리들이 준비한 전교생 투표에 모든 학생들이 참여해주어 무척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포신기초 학생자치회는 앞으로도 학교의 주인으로서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한 각종 행사와 캠페인 활동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