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식자재마트 경북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금 1,000만원 전달
상태바
장보고식자재마트 경북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금 1,000만원 전달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4.12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업무협약.. 도내 농산물 판로확대에 적극 동참

[경북=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는 12일 접견실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 중인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캠페인에 장보고 식자재마트(대표이사 서정권, 대구 소재)가 기부금 1,000만원을 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장보고 식자재마트는 지난해 8월 경북도와 우수농산물 판매확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지금까지 샤인머스캣, 유통 취약농가 물량 확보 등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섰으며, 대구·경북·울산 등 영남권역을 중심으로 대형 오프라인 식자재마트 15개 지점과 농산물 관련 물류센터 3개소,‘장보자닷컴’쇼핑몰을 운영 하여 연매출 3,000억 원을 올리는 업체다.

(사진제공:경북도)기부금전달(장보고식자재마트)
(사진제공:경북도)기부금전달(장보고식자재마트)

서정권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어려서부터 안정적인 삶을 유지 할 수 있을 때 나누는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지금의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일이 기부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기부해주신 성금은 침체된 지역경기를 회복하고 민생경제를 살리는데 쓰겠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도 돕고 경북 농특산물 판로확대와 농업인을 위해 힘써주신 서정권 대표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