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준 부산시교육감, 학부모 ‘라이브 톡톡 독서탐험대’ 진행
상태바
김석준 부산시교육감, 학부모 ‘라이브 톡톡 독서탐험대’ 진행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3.2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들의 자녀 독서교육에 대한 궁금증 풀어줘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부산시교육청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부산시교육청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은 25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유·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들과 ‘김석준 교육감 라이브 톡톡, 독서탐험대’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들과 김석준 교육감이 자녀 독서교육을 위한 독서 습관, 도서 선정, 우리 가족 독서 이야기, 독후 활동, 고등학생을 위한 독서팁 등 다양한 주제로 풀어보기 위한 것이다.

김석준 교육감과 윤원위 해운대여자고등학교 교사가 행사를 진행하고 송한나 구덕초등학교 교사, 정찬 부산자동차고등학교 교사, 박영삼 시교육청 장학사가 독서교육 전문가 패널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부산시교육청은 지난 3월 5일부터 9일까지 ‘사전질문 이벤트’를 통해 ‘우리 아이가 책을 가까이하지 않는 이유’, ‘독서를 통해 길러주고 싶은 것’ 등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궁금한 질문들을 받았다.

이날 라이브 톡톡을 통해 이들 질문에 대해 명쾌하게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 학부모들은 실시간 방송되는 유튜브 채팅창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학부모지원포털(https://home.pen.go.kr/hakbumo)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석준 교육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들의 독서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님들에게 독서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학부모님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