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친환경 반찬가게 찬꾸러미 매주 화목 도시락 테이크아웃 출시
상태바
군포 친환경 반찬가게 찬꾸러미 매주 화목 도시락 테이크아웃 출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3.23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찬꾸러미) 테이크아웃도시락 유정란비빔밥
(사진제공: 찬꾸러미) 테이크아웃도시락 유정란비빔밥

[군포=글로벌뉴스통신] 도시락보다 더 간편한 음식이 있을까. 집에서 쉽게 요리하기 힘든 음식도 '전자레인지 2분 30초'면 바로. 여기에 요즘은 영양까지 들었다.  도시락의 매력은 끝이 없다. 

군포 친환경 반찬가게 찬꾸러미(대표 최수미)에서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채워줄 테이크아웃 도시락 신제품을 출시했다. 찬꾸러미에서 화요일, 목요일 점심 테이크아웃 메뉴를 시작한다.
수제도시락 8000원으로 제육볶음이 메인이고 나머지반찬은 김치포함4가지반찬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유정란비빔밥 6800원으로 야채5가지랑 소다짐육과 방사유정란까지 영양과 건강까지 잡을 수 있다.

찬꾸러미에 사용되는 식재료는 대부분 군포시에 있는 대야미텃밭, 도시농부학교텃밭, 새벽시장에서 생산되고, 특히 최수미씨의 남편의 군포도시농부학교에서 농사를 지으면서 공부를 하고 있다. 군포도시농부학교 역시 무농약, 무비닐, 무비료의 원칙을 지키고 있다. 이곳을 자주찾는 손님들도 맛이 있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평을 하고 있다.

최대표는 " 긴 코로나로 힘든 시기 날씨는 좋고 오늘 점심은 뭐 먹지 고민이 많으시죠. 코로나로 인해 가정 간편식의 수요가 넓어지는 만큼 간편식 개념이 아닌 한 끼를 먹어도 더 맛있고, 더 건강한 영양식단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저희 찬꾸러미는 군포시라는 지역에서 나는 식재료를 추구하고, 군포도시농부학교, 대야미마을기업하고도 네트워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지역문화나 지역에 도움이 되는 일도 하게 될 것 같아요. 소비자들이 찬꾸러미의 반찬을 많이 찾아주시면 감사하겠고, 지역사회의 좋은 일에 저희가 도움이 되는 일도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찬꾸러미

전화번호 . 031-399-9950
블로그 .  http://blog.naver.com/chanpacking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094

(사진제공: 찬꾸러미) 테이크아웃도시락 제육볶음도시락
(사진제공: 찬꾸러미) 테이크아웃도시락 제육볶음도시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