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동병원, 2021년도 전공의 수료식 개최
상태바
부산 대동병원, 2021년도 전공의 수료식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3.02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동병원) 2021년도 전공의 수료식 및 임명식
(사진제공:대동병원) 2021년도 전공의 수료식 및 임명식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대동병원(병원장 박경환)은 지난 26일 금요일 오후 12시 본관 10층 대강당에서 2020년도 전공의 수료식 및 2021년도 전공의 임명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박경환 병원장을 비롯해 이균우 진료부장(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손병희 교육수련부장(소아청소년과 전문의), 내과 김병수 주임과장(순환기내과 전문의)과 수련을 마친 내과, 소아청소년과, 가정의학과 전공의 및 인턴 등 총 9명을 포함해 20여명이 참석했다.

내과 김명종 전공의는 “지난 4년간 오늘이 오기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박경환 병원장님을 비롯한 진료과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동병원에서의 값진 경험을 바탕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전문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동병원 박경환 병원장은 “각 분야의 전문의로서 첫발을 내딛게 된 전공의들의 앞날이 밝게 빛날 수 있기를 응원하며, 어디에서든 대동병원 전공의라는 사실에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대동병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난 40년간 전공의 교육을 수행하며 쌓아왔던 노하우를 활용해 새롭게 대동병원의 가족이 된 인턴들 역시 훌륭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