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해병대전우회 안양장례식장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군포 해병대전우회 안양장례식장과 업무협약 체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2.25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시해병대전우회)군포 해병대전우회 안양장례식장과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 군포시해병대전우회)군포 해병대전우회 안양장례식장과 업무협약 체결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 해병대전우회는 지난 20일 해병대과천시전우회 사무실에서  안양장례식장과  과천·안양·의왕 해병대전우회와 ‘지역상생ㆍ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원민 해병대군포시전우회 고문,  최홍준 안양장례식장 대표, 이희세 해병대과천시전우회 회장, 나영규 해병대안양시전우회 회장, , 차용환 해병대의왕시전우회 고문 등 10여명이 참석하여 협약식을 축하했다.

해병대전우회 회원가족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이날 협약식을 통해 4개 시 해병대 전우회 회원 가족의 직계 및 방계 그 존비속들은 안양장례식장을 이용할 경우 분향실 사용료의 20%를 할인 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상조회를 이용할 경우는 분향실 사용료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소속 해병대 전우회와 연락을 통하여 할인을 받게 된다.

조원민 해병대군포시전우회 고문은 " 지역에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해병대 전우회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양장례식장 최홍준 대표는 “안양장례식장이 해병대전우회 및 가족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급변하는 가족사회와 코로나19로 어려운 사회속에서도 안양장례식장은 지역민들의 가족복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