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오디션, "오프싱어 시즌1,실시간 투표와 심사점수로 1위 선정”
상태바
YOUTUBE오디션, "오프싱어 시즌1,실시간 투표와 심사점수로 1위 선정”
  • 공성표 기자
  • 승인 2021.02.19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off singer)오프싱어 캡처
(사진제공:off singer)오프싱어 캡처

[서울=글로벌뉴스통신]보컬 서바이벌 프로젝트 OFF SINGER(오프싱어)시즌 1 (이하 ‘오프싱어’) 지난 20년도 12월부터 시작하여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오프싱어’ 가 오는 3월 5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오는 3월 5일 저녁 7시 30분 유튜브채널 ’off singer(오프싱어)’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1인은 실시간 투표와 심사위원의 점수를 합하여 선발한다.

‘오프싱어’ 파이널은 최종 4인으로 선별된 임가영, 정명규, 김재민, 송성민이 경합을 펼친다. 최종 1인은 디지털 싱글 발매와 ‘오프싱어’ 유튜브 콘텐츠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오프싱어’ 파이널은 현장 방청도 이루어진다. M5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지는 파이널 무대는 3월 1일까지 공식 메일 team.offsinger@gmail.com으로 신청할 수 있다. 

‘오프싱어’ 파이널은 김건, 한승헌의 연출로 주세화 아나운서가 MC로 나선다. 심사위원은 원테이크소울 대표 최세응, JH Choir 대표 박준희, 성악가 정재구, JG스튜디오 대표 겸 가수 공휘가 심사할 계획이다. 팝페라 팀 JH, 가수 공휘,  프렌즈 콰이어와 유턴콰이어가 오프닝 및 게스트로 출연하여 다양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프싱어 측은 “진행하면서 이런 취지의 프로그램을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얘기들과 시즌 2를 기획하자는 제의가 오고 있을 정도로 첫 출발이 좋아 감사드린다. 파이널 무대를 위해 협찬해주신 백제예술대학교 음악과, 가온라이팅, M5 스튜디오, CMTV, (주) 준컴퍼니, JG 스튜디오,유턴엔터테인먼트도 감사드리며 파이널 무대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프싱어는 유튜브채널 ’off singer(오프싱어)’에서 진행하는 리얼다큐 보컬 서바이벌 프로젝트이다. 

한편, ‘오프싱어’ 파이널은 오는 3월 5일 저녁 7시 30분 유튜브채널 ’off singer(오프싱어)’와 M5 스튜디오 현장 방청을 통해 생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