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커피 더리터, 딸기라떼 신메뉴 4종 출시
상태바
국민커피 더리터, 딸기라떼 신메뉴 4종 출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2.1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리터) 딸기라떼 신메뉴 4종
(사진제공:더리터) 딸기라떼 신메뉴 4종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국민커피 더리터는 자사의 특색 있는 라떼와 딸기를 조합한 딸기라떼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더리터의 이번 신메뉴는 베리크리미 소프트 라떼, 베리크리미 그린티 라떼, 베리크리미 바나나 라떼, 그리고 베리크리미 쿠앤크 라떼 등 4종의 딸기라떼로서, 휘핑크림 위에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를 토핑하여 맛과 마시는 즐거움까지 더 한 음료이다.

‘베리크리미 소프트 라떼’는 달콤한 딸기와 소프트한 밀크베이스의 조화로 봄날에 딸기 케이크를 먹는 것 같은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라떼이다.

‘베리크리미 그린티 라떼’는 딸기와 그린티의 조합으로 달콤함과 쌉싸름한 맛을 함께 음미할 수 있는 라떼이고, ‘베리크리미 바나나 라떼’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바나나와 딸기가 조화를 이루어 누구나 즐기기 편한 게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베리크리미 쿠앤크 라떼’는 진한 쿠키앤크림의 달달함과 딸기의 싱그러움이 더해진 라떼이기에, 2~3월의 매서운 꽃샘추위를 달래 줄 음료이다.

더리터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음료는 누구에게나 인기 있고 먹기 편하다”면서, “딸기라떼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선택지에서 맛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터는 신메뉴인 딸기라떼 4종 출시와 더불어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더리터 공식 SNS(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하여 더리터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