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장태훈, “배우로서 많은 걸 배웠던 금 같았던 7개월”
상태바
‘비밀의 남자’ 장태훈, “배우로서 많은 걸 배웠던 금 같았던 7개월”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1.02.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태훈, 종영소감 “금 같았던 시간. 첫 데뷔작 애정 가득”
(사진제공:높은ENT) 장태훈
(사진제공:높은ENT) 장태훈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비밀의 남자’ 장태훈이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연출 신창석, 극본 이정대)’에서 조각 같은 비주얼의 소유자. 운동도 잘해 이성 동성친구 가릴 것 없이 인기가 많은 인물 한유명 역을 맡은 장태훈이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장태훈은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에게 천운이 따랐다고 생각합니다. ‘비밀의 남자’는 저의 첫 드라마 데뷔작으로 남다르고 애정 가득한 작품입니다.”라며 드라마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신창석 감독님 그리고 많은 스테프분들, 존경하는 선배님들께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셔서 배우로서, 사람으로서 많은 걸 느끼고 배울 수 있던 금 같은 7개월이었습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처음이었던 만큼 아쉬움이 정말 많이 남습니다. 일신우일신하여 앞으로는 더 좋은 모습, 더 나아가는 연기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많은 사랑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진심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장태훈은 ‘비밀의 남자’를 통해 브라운관에 첫 데뷔를 알린 바. 극중 막내다운 귀여운 매력을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은 장태훈은 예진(채빈)과의 달콤한 로맨스를 그리는 것은 물론 가족에 대한 애틋함까지 다채로운 장태훈 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비밀의 남자’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오늘 저녁 10일 오후 7시 50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