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경주캠퍼스, 우양산업개발㈜힐튼경주 장학금 수여식 가져
상태바
동국대 경주캠퍼스, 우양산업개발㈜힐튼경주 장학금 수여식 가져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12.22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재학생 8명에게 장학금 400만 원 전달

[경주=글로벌뉴스통신]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22일  힐튼경주 파인룸에서 ‘우양산업개발㈜힐튼경주장학금’ 수여식을 했다.

이 장학금은 우양산업개발㈜ 힐튼경주(대표 조영준)에서 지역 발전과 우수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시행하는 미래세대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힐튼경주는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호텔리어를 꿈꾸는 동국대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학생 8명에게 하반기 장학금 400만 원을 전달했다.

수여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하여 발열 카메라와 체온계를 통한 발열검사를 거쳐 입장 후 마스크를 착용하고 개인 간 거리를 유지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진제공:동국대)앞줄 왼쪽부터 최욱희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교수, 김남철 힐튼경주 총지배인, 최정자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교수, 동영욱 힐튼경주 관리이사
(사진제공:동국대)앞줄 왼쪽부터 최욱희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교수, 김남철 힐튼경주 총지배인, 최정자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교수, 동영욱 힐튼경주 관리이사

우양산업개발㈜ 힐튼경주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영업 환경 속에서도 지역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2014년부터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에 꾸준히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김남철 힐튼경주 총지배인은 “장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하여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길 희망한다”라며, “우리 호텔도 동국대 재학생 실습 및 인턴쉽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인재 양성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정자 동국대 경주캠퍼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교수는 “힐튼경주가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해마다 꾸준한 장학금을 지원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라며 “학생들도 자부심을 느끼고 학업에 전념하여 힐튼 경주와 같이 지역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동국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한편 동국대 경주캠퍼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는 지역산업 특성에 맞게 경주캠퍼스에만 개설된 학과로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를 학문분야 특성화학과로 선정하고 교육 및 산학, 연구 분야에 우선적으로 자원을 투입하여 관광 및 관광 관련 사업에서 요구하는 유능한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