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광주박물관,Classic the Tangles 콘서트
상태바
국립광주박물관,Classic the Tangles 콘서트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6.1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국립광주박물관)
국립광주박물관(관장 조현종)은 지역민들의 문화향유권을 확대하고 클래식 장르의 대중화를 위해 오는 6월 14일(토) 오후 5시 30분 교육관 대강당에서「문화복덩방 탱글」을 초청하여 “Classic the Tangles”라는 주제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람과 사람들이 얽혀, 서로 이어지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문화복덕방 탱글」은 광주 KBS 문화산책 포플러 출연,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주말콘서트 즐길랑가 오프닝 공연, 그럴싸한 음악 소리 공연 기획․진행 등 광주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클래식 공연단체이다.

 이번 콘서트는 모차르트의 <작은별 변주곡>, 요한 파헬벨의 <캐논>, 고섹의 <가보트> 등 클래식 13곡을 정통 클래식 연주로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즈 스타일로 편곡한 연주 및 타악기, 멜로디언으로 연주하는 새로운 느낌의 클래식과 퍼포먼스가 있는 클래식 연주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성하여 보다 대중들에게 친근한 클래식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아울러 공연 중 관객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마련하여 부가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8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공연 당일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오후 5시 10분까지 입장 마감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립광주박물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