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억 원 전달
상태바
아이에스동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억 원 전달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0.12.05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아이에스동서㈜ 올해 희망나눔캠페인 개최 이후 첫 성금 전달식 개최
코로나19로 더욱 힘겨운 겨울 보낼 지역 소외계층 위해 사용될 예정
(사진제공:부산시)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사진제공:부산시)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시장 권한대행 변성완)는 3일 오전 건설·건자재 종합기업인 아이에스동서㈜와 함께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과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소수로 참석했다.

이날 아이에스동서 측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을 위해 성금 3억 원을 흔쾌히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 3억 원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변성완 시장 권한대행은 “코로나19로 여느 때보다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는 취약계층이 많아졌다”라며 “오늘 기부를 시작으로 희망 2021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시길 기대해본다”라고 전하며, “코로나19로 건설업계도 어려울 것으로 알지만,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주셔서 부산 청년들에게도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인 만큼, 성금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 꼭 필요한 곳에 써달라”라며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건설업을 비롯한 지역 경제가 살아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