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 온택트 김장 나눔 축제 진행
상태바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 온택트 김장 나눔 축제 진행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12.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 극복 챌린지...김치달인 경연, 현장 배달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의왕시) 노인복지관 김장행사
(사진제공:의왕시) 노인복지관 김장행사

[의왕=글로벌뉴스통신]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기존 방식의 김장행사가 어려워짐에 따라 온라인을 통해 자원봉사자와 후원단체가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김장김치를 나누는‘코로나19 극복 챌린지 온택트(ONTACT) 김장나눔 축제’를 12월 4일 14시에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경 시의회의장, 금유현 사랑채 노인복지관 관장이 참석해 진행되며, 온라인 ZOOM 프로그램을 통해 30명의 자원봉사자가 각 가정에서 맛있는 김치만들기 경연과 김장배달 이벤트 등을 만들어가며, 몸은 떨어져 있지만 마음만은 가까운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공유한다.

또한, 추운 겨울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독거 어르신 등의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 가정 300가구에 따뜻한 온기가 전달될 수 있는 나눔 실천의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나눔의 한마당인 이번 온택트 김장나눔 축제는 사랑채 노인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되어 실시간댓글 소감이벤트, 김장나눔 사행시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누구나 해당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주변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열정을 아끼지 않는 많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의 열정과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의왕시에서 만큼은 소외된 어르신이 발생하지 않도록 많은 관심과 꼼꼼한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