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라이브커머스 진행
상태바
대전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라이브커머스 진행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0.11.2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글로벌뉴스통신] 대전시는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우수한 대전 중소기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대전시가 주최하고 대전경제통상진흥원이 주관하는 ‘중소기업제품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은 31개 기업이 신청했고,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11월 13일 최종 10개 기업이 선정됐다.

방송 판매되는 제품은 화장품부터 천연 조미료, 프로폴리스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대전 중소기업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대전우수상품판매장(TJ마트)에 입점한 ㈜유진바이오텍의 인기 제품 ‘스파케어 미네랄 마스크팩’이 있다.

최대 63%까지 할인한 최저가로 판매될 예정이며, 이밖에도 ㈜루이비엘의 ‘피치피치쿠션’은 정상가 대비 57% 할인으로 정상가 대비 평균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을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쇼호스트 장원용과 이여주 등 4명이 이틀간 진행하며, 자세한 방송 참여 방법은 검색창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검색해 구매하고 싶은 제품명을 검색하면 해당 방송에 참여 가능하다.

대전시 박문용 기업창업지원과장은 “라이브커머스가 기업들이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라이브 방송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고,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우리 지역기업들이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