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예비부부 형산강물빛마루에서 특별한 작은 결혼식 올려
상태바
포항시 예비부부 형산강물빛마루에서 특별한 작은 결혼식 올려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11.22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 예비부부 한 쌍이 22일 예식장이 아닌 형산강 물 위에 떠 있는 물빛마루에서 개성 있고 의미 있는 특별한 작은 결혼식을 가졌다.

포항시는 이 특별한 작은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워터보드 연출 및 모터보트 시승 행사 등 다양한 해양레저 이벤트를 지원했으며, 딩기요트와 수상오토바이 퍼포먼스를 연출하여 예비부부와 하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사진제공:포항시)형산강물빛마루에서 결혼식을 올린 부부가 모터보트 시승행사에 참여 중이다.
(사진제공:포항시)형산강물빛마루에서 결혼식을 올린 부부가 모터보트 시승행사에 참여 중이다.

작은 결혼식이 열린 포항 형산강 수상레저타운 물빛마루는 현재 조종(보트) 면허시험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휴게공간인 카페테리아와 다목적 공간에서 소규모 행사 및 전시회 등을 상시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교육과 문화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항시 조철호 해양산업과장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작은 결혼식이 최적의 웨딩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포항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작은 결혼식에 대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상공원과 물빛마루에서 작은 결혼식을 올릴 경우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