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1억 뷰를 기록한 가수 이라희 팬들과 함께 김장나눔행사
상태바
유튜브 1억 뷰를 기록한 가수 이라희 팬들과 함께 김장나눔행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0.11.21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이라희;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 를 개최

 [서산=글로벌뉴통신]유튜브 1억 뷰를 기록한 가수 이라희와 팬카페  라일락이 손을 잡고 서산시에서 " 가수 이라희;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 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23일(월) 진행되는 이번 감장 나눔 행사는 서산시재난재해안심봉사단의 주최로 주관은 가수 이라희와 팬카페  라일락이 하고 사)서산시 자원봉사센터의 지원으로 이루어 진다.

(사진제공:이라희)" 가수 이라희;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 포스터
(사진제공:이라희)" 가수 이라희;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 포스터

가수 이라희씨는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건강을 잘 관리 하셔야 할 때인것 잘아시죠?

늘 좋은 노래로 함께 해 주셔서 이렇게 값진 일들을 나눔합니다. 애써주시는 팬분들과 서산 지역장님이신 이영주님과 팬분들께 감사인사 드리며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함께 해주세요." 라고 말했다.

가수 이라희 팬카페 '라일락에 대해 " '라일락'은 꽃 이름이지만 사실 저와 팬만 아는 숨겨진 의미가 있다" 며" "'라희와 매일매일 기쁨을 나누는 곳'이라는 뜻이에요. 라이브 카페 공연을 하면서 저와 일부 관객들만 제 노래를 듣는 것이 안타까웠어요. 그 때부터 제 공연을 영상으로 만들어 올리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조회수가 한 명으로 시작했던 것이 시간이 지날수록 차츰 늘더니 백 명, 삼백 명, 몇천 명으로 늘어났어요. 그렇게 온라인 상에서 유명해지면서 '라일락'이라는 팬클럽도 생겨났어요." 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을을 전했다.

2009년 1집 앨범 '마이라이프'로 데뷔한 이라희는 '돌아와', '굿바이마이러브', '세상을 다 가져요' 등을 발매해 사랑을 받았고,4천 회 이상의 라이브 공연과 1천 회 이상의 축제 행사 등을 경험했다. 최근에는 외부 공연과 함께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유튜브 채널 '이라희TV'와'이라희라이브TV'를 통해 실시간 공연 방송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