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글로텍, 중기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화상회의 솔루션협업툴’제공
상태바
(주)글로텍, 중기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화상회의 솔루션협업툴’제공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0.11.19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행정안전부 국가재난관리시스템에서 운영 중인 화상회의 솔루션(iseeUsee)을 납품하여 검증된 기술력으로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텍(대표이사 황희석)은 최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0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정보기술 인프라가 열악한 중소벤처기업이 비용부담을 최소화해 비대면 업무 환경을 구축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400만원 한도내에서 비용의 90%를 정부가 8개월 동안 지원하는 사업이지만 ㈜글로텍은 서비스기간을 1년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글로텍(www.glotechsoft.com)은 6개 비대면 서비스 분야 중 재택근무가 가능한 화상회의 솔루션(iseeUsee)과 협업툴(TeamPlay) 등 두가지 분야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선정됐다.

화상회의 솔루션(iseeUsee)은 화상공유, 바탕화면 공유(전체공유,부분공유,문서공유),스마트폰 현장 영상공유,원격제어,판서기능,녹화,동영상 사운드 보내기 기능,다중 문서공유 기능,전화로 회의 참석하기,드론 연동 등 국내 자체 개발된 기술로써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협업툴(TeamPlay)은 회사 직원들이 일정공유,자료공유,메신저와메세지,개인메모 등을 공유함으로써 전 직원들의 업무효율성과 신속한 의사결정력을 높일 수 있다.

황재영 스마트사업부문 총괄 상무는, “  ‘주 52시간제’ 문제점을 극복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 절실하게 필요한 때”라면서 “ 스마트 폰과 PC를 연동하여 업무효율성과 신속한 의사결정력을 높일 수 있는 화상회의 솔루션과 협업툴을 이번 바우처 사업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이 부담없이 확보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