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GNA) 기능성신발 24아워즈 박영호 대표가 전하는 발건강과 발교정의 중요성
상태바
(글로벌GNA) 기능성신발 24아워즈 박영호 대표가 전하는 발건강과 발교정의 중요성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0.11.12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 건강의 중요성과 교정의 필요성에 대해 역설

 

(사진제공:박영호)기능성신발 24HRS 박영호 대표가 전하는 발건강과 발교정의 중요성
(사진제공:박영호)기능성신발 24HRS 박영호 대표가 전하는 발건강과 발교정의 중요성

[군포=글로벌뉴스통신]발 건강을 신경쓰는 사람 이라면  주변을 살펴보면 과거에 비해 관절 척추 전문 병원이 많이 늘어난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관절 척추 환자들의 공통분모를 찾아보면 상당수가 발질환을 같이 갖고 있다는 결과도 확인해 볼 수 있다.

과거에 비해 발근력 약화로 무지외반증, 족저근막염, 발목염좌 등 발질환자가 많아졌는데 기초가 무너지니 당연 척추 관절 환자들이 양산되는 것은 불보 듯 뻔한 사실이다.

24아워즈(24hrs) 기능성신발 박영호 대표는 수 만 명의 발 건강 측정 상담을 진행하며 발 건강의 중요성 및 교정의 필요성에 대해 역설했다.

첫째 발은 너무나도 중요하다.
인체의 기초, 제2의 심장 그리고 인체의 축소판인 발은 인체의 건강을 지켜나가는데 너무나도 중요한 요소이다.
발은 우리 몸을 지탱해주는 받침으로, 보행 시 발목과 발가락을 움직여 전신의 모든 기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발은 신체 부위가 담긴 인체의 축소판으로 발가락은 머리, 앞굼치는 가슴 속 장기, 족궁은 소화기관, 뒤꿈치는 생식기관과 긴밀한 관계를 지니고 있는 중요 부위다.

둘째 발의 교정은 너무나도 중요하다.
현대인으로 올수록 신발 안에서 점점 발의 기능들이 퇴행되고 걷는 환경은 딱딱한 바닥으로 바뀌면서 점차로 발의 근골격을 손상시키는 악재로 작용된다.
기존에 운동이 되지 않는 신발을 통해 점차로 발의 기능들이 약화되어지는 단점들을 개선시킨 신발이 24아워즈(24hrs)기능성신발이다.

24아워즈(24hrs)박영호 대표는  "기능성신발24hrs로 충격으로부터 발의 보호와 운동으로 근력을 강화시킨다. 이러한 신개념 신기술이 적용된 24hrs의 제품은 크게 두자기 제품으로 분류된다." 며" 하나는 신발 아웃솔(Out sole)에 적용하여 만들어진 기능성신발 중에서도 정체성은 교정신발이다. 다른 하나는 신발 안에 들어가는 깔창(In sole)에 적용하여 만든 기능성깔창으로서 교정구(Orthotic)라고 일컫는다." 고 밝혔다.

(사진제공:박영호)고객들의 발을 교정중인 기능성신발 24아워즈 박영호 대표
(사진제공:박영호)고객들의 발을 교정중인 기능성신발 24아워즈 박영호 대표

기능성 신발 24아워즈(24hrs)는 LBS KOREA의 창업자인 양희운 대표에 의해 처음 개발되었고, 기능성신발 24아워즈(24hrs) 박영호 대표로 계승되는 이 적용 기술은 세계32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였고, 미국 FDA와 유럽 CE에서 각각 정형용 의료기기와 정형용 운동기기 1등급 제품으로승인 받았다 그뿐 아니라 세계 신기술 의 각축장인 발명왕 EXPO에서 금상을 수상하였고 신발피혁현구소로부신발의 의료기능을 통 해 인체 근활성도 지구력에서 뚜렷한 개선 변화를 인증받았다.

이것은 기존 신발 업계에서 발 모양에 정확히 맞도록 제작된 맞춤신발이나 선천적 기형을 바로 잡으려 만든 특수신발과는 차이가 있다.

교정구에 있어서도 단순히 깔창 형태의 삽입물로 발의 각도나 다리길이 차이를 맞추는 개념도 아니다. 발의 운동력을 극대화하여 인체 근골격이 정렬되며 체형이 교정되는 원리의 교정신발이며 교정구인 것이다.인체의 원리를 조금만 들여보아도 양발에 가해지는 압력의 차이로 족궁(Arch)의 높 낮이 차이를 만들고 또한 다리 길이 차이를 만들게 된다. 사슬구조로 발의 평형으로부터 모든 직립관절의 평형이 유지된다. 즉 발 사이즈가 틀리 다는 말은 다리길이도 틀리고  온몸이 휘고 굽었다는 의미인데 그런 발에 맞춤신발은틀어진 몸의 변화를 주지 못한다.

맞춤신발에 대한 오해가 바로잡혀 진정한 맞춤은 체형 맞춤이며 24아워즈(24hrs) 기능성신발이나
기능성깔창(교정구) 안에 내장된 의료기기를 통해 빠르게 체형을 맞추도록 작용하게 된다.
24아워즈(24hrs)교정신발과 교정구는 발의 근육, 관절, 인대 손상으로 인해 발생되는 무지외반증, 족저근막염, 평발, 오목발, 당뇨발 등의 다양한 발 상태를 개선하는데 사용된다.
또한 발이 변형 또는 기능 약화로 발생하는 O다리, X다리, 퇴행성관절염, 고관절염, 척추디스크, 척추관협착증 등의 척추 관절 상태를 개선하는데도 사용된다.

(사진제공:박영호)기능성신발 24아워즈 매장 전경
(사진제공:박영호)기능성신발 24아워즈 매장 전경

기능성신발 24아워즈(24hrs)는 발 압력 측정장비를 통해서 발뼈의 변형, 아치 변형이 개선되는지 현장에서 확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신발 구매 고객의 지속적인 건강 변화도 보증하고 있다.
우리는 간혹 의사선생님과 건강상담을 진행하다보면 어려운 병명 이해하기 어려운 설명등으로 자신의 건강상태에 대한 직관적인 이해가 어려울 때가 있다. 그만큼 인체는 정의되기도 설명되기도 어려우며 조심스러운 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런 면에서 기능성신발 24아워즈(24hrs)의 박영호 대표는 전인적인 건강 전문가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중국 대체의학의 하나인 괄사사를 포함한 심리상담 등 전문 자격증을 취득했다.
육체와 정신의 문제를 종합적으로 공부한 그는 육체와 정신이 하나된 전인적인 측면에서 건강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사람이기도하다.
현재 각광 받고 잇는 발전문가는 페도티스트(Pedorthist)라고도 불리는 신발치료사 들이다.
교정구나 교정신발을 이용해 단순히 발이 휜 각도나 높낮이의 조정하는 정도에서 교정장치를만들고 있는 사람들이다.
물론 현재의 수중에서는 이마저도 최선일 수 밖에 없는 것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이기에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

기능성신발 24아워즈(24hrs) 박영호 대표는 고객들의 근력 발달 정도를 고려하고 개인의 장애나 질병의 영역까지 영향을 줄 수 있는 교정신발과 교정구를 출시하였을 뿐 아니라 나타나는 변화에 대한 이해 도를 높여 주어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발의 평형은 모든 직립 관절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발의 문제로 발생한 보행이 불편한 사람들과 척추나 관절 질환자들에게도 큰 희망이 되고있는 것이다.
과거 자신의 질병인 류마티스관절염을 극복하고자 대체의학 영역에서 많은 실전적 공부와 함께 기능성신발 매장에 찾아오는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경험을 토대로 신발치유란 새로운 건강체계를 갖춘 발건강 전문가는 박영호 대표다.

기능성신발 24아워즈(24hrs) 박영호 대표는 "건강신발의 선구적 업체 24아워즈(24hrs)의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발과 관절과 척추 건강에 이바지 하겠다.또한 세상에는 의료 기능성신발 및 교정구 판매 업체가 많이 존재하지만 고객들에게 인체 교정 개선 효과를 현장에서 바로 체험시켜 줄 수 있는 업체는 24아워즈가 세계 유일의 업체일 것이다." 라며 자신있게 주장했다.

한국인들은 세계 어느 민족보다 자기 몸 돌볼 새 없이 열심히 일만 하는 민족이다.
24아워즈(24hrs)를 찾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식당, 청소, 간호사 등 서서 장시간 일하는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다.
자신의 직종에서 열심히 일하다가 발을 혹사시켜 온 몸의 통증의로 삶의 질도 떨어져 있는 분들과 보행의 어려움을 겪고 남 몰래 눈물짓는 사람들에게 24아워즈(24hrs)기능성신발이나 교정구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