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웹드라마‘사랑인 게 봉명해’공개
상태바
청주시, 웹드라마‘사랑인 게 봉명해’공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11.1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주시 유튜브 채널서 11일 오전 10시 첫 공개
(사진제공:청주시) 웹드라마 사랑인 게 봉명해
(사진제공:청주시) 웹드라마 사랑인 게 봉명해

[청주=글로벌뉴스통신] 청주시가 제작한 웹드라마 ‘사랑인 게 봉명해’ 첫 화가 11일 오전 10시 청주시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시는 이달 11일 1화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에피소드는 ▲1화-내 마음이 율량말랑 해 ▲2화-주중에 문의주세요 ▲3화-고마워, 네 덕분에 ▲4화-명암대비 ▲5화-사랑인 게 봉명해’로 구성됐다.

청주시 지명을 재해석해 만든 웹드라마 제목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지난 6일 공개한 40초 분량의 예고편은 조회 수 1500여 회(9일 16시 기준)를 기록하는 등 서서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시는 지난해 시즌 1에서 담지 못한 지역 내 명소인 청주시립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대청호미술관, 문의문화재단지, 현도오토캠핑장, 상당산성, 초정행궁, 청주공항, 동부창고 등에서 촬영해 청주시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문화도시 청주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청주 명소를 배경으로 하는 웹드라마를 제작하게 됐다”라며“많은 분들의 시청과 구독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웹드라마 ‘사랑인 게 봉명해’는 지난해 제작해 인기를 얻은 ‘러브인청주’의 두 번째 시즌으로 청주를 배경으로 청춘남녀들이 펼치는 상큼한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