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국제라이온스협회, 집수리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사상구-국제라이온스협회, 집수리 봉사활동 펼쳐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0.11.01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상구) 국제라이온스협회와 집수리 봉사활동
(사진제공:사상구) 국제라이온스협회와 집수리 봉사활동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사상구(구청장 김대근)는 지난 29일 국제 라이온스 협회(355-A지구 15지역) 신창용 부총재 및 임원진들과 함께 자력으로 집수리가 어려운 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대근 사상구청장과 국제 라이온스 협회 임원진들이 집수리 지원사업 대상 두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벽지 및 장판 교체 작업 등을 도왔으며 국제 라이온스 협회에서 사업비 전액을 지원하였다.

국제 라이온스 협회 신창용부총재는“우리의 작은 도움으로 주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 환경 속에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대근 사상구청장은 “국제 라이온스 협회가 보여준 소외된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에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상구와 국제 라이온스 협회의 인연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상구는 주거 취약지역의 생활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국제 라이온스 협회(355-A지구 15지역)의 지원을 받아 주례2동 새뜰마을 집수리 지원 사업을 추진 중이다. 국제 라이온스 협회(355-A지구 15지역)는 집수리 지원 사업 대상으로 지난해에 12가구, 올해에는 7가구를 선정하여 공사비를 지원함으로써 저소득층의 부담을 덜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