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동궁원, ‘가을 소 확 행 국화옆에서’ 문화행사 개최
상태바
경주 동궁원, ‘가을 소 확 행 국화옆에서’ 문화행사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10.28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 동궁원에서 지친 마음을 힐링해요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 동궁원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가을맞이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이번달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매일 11:00~16:00 에 국화매듭 팔찌 만들기, 요술풍선 만들기, 캐리커처, 네일아트 등 다양한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경주시에서 주최하는 ‘코로나19 극복, 지역 예술인과 함께하는 뮤직스퀘어’ 공연도 이번달 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토·일요일 12:00~16:00 까지 진행된다.

(사진제공:경주시)동궁원, ‘가을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국화옆에서’ 문화행사 개최 (인형극)
(사진제공:경주시)동궁원, ‘가을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국화옆에서’ 문화행사 개최 (인형극)

공연은 인형극·판소리 등으로 꾸며져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 등이 함께 관람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현재 동궁원에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국화단지와 포토존 등이 곳곳에 조성돼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김차식 동궁원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동궁원 내 문화행사를 개최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관람하는 모든 분들이 동궁원에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관광명소에 걸맞는 동궁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