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삼표와 그린 지구‘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개최
상태바
2020년 삼표와 그린 지구‘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10.2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연천군) 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
(사진제공:연천군) 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

[연천=글로벌뉴스통신]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에서는 10월 26일부터 11월 13일까지 삼표와 그린 지구‘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을 진행한다.

삼표와 그린 지구 사업은 매년 ㈜삼표그룹이 후원금 천만원을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에 지정 기탁하여 청소년체험활동 운영비로 사용된다.

올해는 2020년 연천 방문의 해 및 한탄강·임진강 세계유네스코 등재를 기념하여 지역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며 올바른 환경 의식 함양을 목적으로‘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을 진행하며 이 외에도 온라인 사진 전시회, 수상 작품을 활용한 조형물 제작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비대면으로 진행 된다.

이번 청소년 사진공모전은 연천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생물권보전지역 등 자연문화유산 자연경관 및 관광명소를 촬영하여 연천 관내 초등 자녀를 둔 가족부문과 초·중·고등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 대상인 일반부문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총 20명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는“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시기이지만 청소년들이 한탄강·임진강 세계유네스코 등재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지역 환경에 관심을 갖고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매년 후원금을 기탁해주는 삼표그룹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