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 상임위원회 10월 간담회 개최
상태바
경주시의회 상임위원회 10월 간담회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10.20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55회 임시회 앞두고 심도 있는 논의 펼쳐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의회 문화행정위원회(위원장 이동협)와 경제도시위원회(위원장 김수광)는 10월 26일(월) 제255회 임시회를 앞두고 20일(화) 간담회를 개최해 조례안과 시정 주요 당면 현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

문화행정위원회는 경주시 고도 보존 및 육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주시 직장운동경기부 민간위탁 동의(안), 동천∼황성 도시숲 조성을 위한 지방채 발행 동의(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펼쳤다.

(사진제공:경주시의회)10월 문화행정위원회 간담회
(사진제공:경주시의회)10월 문화행정위원회 간담회

또한, 문화예술과로부터 경주시립미술관 건립 추진 계획, 문화예술창작소 건립 추진 계획에 대해 보고를 받고, 이어 관광컨벤션과에서 경주 보문호 케이블카 설치사업, 평생학습센터에서 국제교육도시연합(IAEC) 가입 동의(안)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

경제도시위원회는 축산과로부터 천연기념물 경주개 동경이 활성화 계획에 대해 보고를 하고, 경주시 오류캠핑장 시설물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주시 포항지역공항 활성화를 위한 재정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1년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경주시 친환경에너지타운 관리 및 운영 조례안, 경주시 불용의약품 등 관리에 관한 조례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펼쳤다.

한편, 제255회 임시회는 10월 26일(월)부터 10월 30일(금)까지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 5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