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미라클야구단 2021년 7기 선수선발 공개 트라이아웃 실시
상태바
연천미라클야구단 2021년 7기 선수선발 공개 트라이아웃 실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10.19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연천군) 미라클야구단 선수선발 트라이아웃
(사진제공:연천군) 미라클야구단 선수선발 트라이아웃

[연천=글로벌뉴스통신] 독립야구단 연천미라클야구단은 지난 17일(토) 연천군 군남면 선곡베이스볼파크에서 2021년 7기 야구단으로 활약할 선수선발 공개 트라이아웃을 실시했다.

이날 참가한 선수선발 지원자는 17명으로 전직 프로선수와 국내 고교 및 대학 출신 아마추어 선수들이었으며, 입단하려는 지원자들은 각약각색 모자에 유니폼도 서로 달랐고, 부상, 방출, 군 입대 등 입은 옷만큼 사연도 달랐지만, 독립리그에 입단하여 자신의 기량을 발산하기를 원했다.

이번 트라이아웃은 2차로 추가 진행 예정이며, 선발된 선수는 11월 마무리 훈련을 시작으로 2021년 시즌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연천 미라클 야구단의 김인식 감독은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유망한 선수들이 많이 있다” 며 우수한 선수들의 지원을 기대했다. 또한, 노찬엽 코치는 “이번 2020년 마무리 훈련은 선수단의 체력을 보강하고 훈련 방향성을 찾는 데 중점을 둔 훈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천 미라클은 창단 이래 7명의 선수가 프로리그에 진출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앞으로도 많은 선수의 프로진출을 위해 지속적인 스프링 캠프 실시, 2021년 리그 참가는 물론 프로팀과의 교류전 등‘ 프로야구’라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