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상 회장, ‘스테이 스토롱’ 캠페인 동참.
상태바
정우상 회장, ‘스테이 스토롱’ 캠페인 동참.
  • 권오헌 기자
  • 승인 2020.09.2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두 함께 노력한다면 반드시 극복할 것.
-. 회원 모두 한마음 한뜻이 되어 힘을 모을 것.
정우상 논산시연합번영회장이 스테이스토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 권오헌 기자
정우상 논산시연합번영회장이 스테이스토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 권오헌 기자

[논산=글로벌뉴스통신]정우상 논산시연합번영회장은 코로나19 종식과 세계 안녕을 위해 외교부가 시작한 ‘스테이 스토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임종환 논산시 남성의용소방대 반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유례가 없는 글로벌 팬데믹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해 지난 3월 대한민국 외교부가 시작한 인증 릴레이 캠페인이다.

두 손을 모아 비누 거품을 내 씻고 있는 로고와 ‘Stay Strong’ 문구를 통해 개인위생을 준수하여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를 전하고 있다.

캠페인 로고와 직접 만든 응원 메시지를 더해 제작한 팻말을 들고 사진 촬영한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면서 릴레이 바통을 이어받을 3명을 지목하면 된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 모두가 힘을 합쳐 빠른 종식을 이뤄낼 수 있길 기원하며, 논산시 연합번영회, 취암동 번영회도 한마음으로 동참하고 응원했다.

정우상 회장은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큰 위기를 겪고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모두 함께 노력한다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논산시연합번영회도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회원 모두 한마음 한뜻이 되어 힘을 모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다음 주자로는 이명주 강경 로타리 회장, 강창우 논산시 연합번영회 사무국장, 강재일 논산시 취암동주민자치회 분과위원장을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