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크린업24,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셀프빨래방 크린업24,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9.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린업24 빨래방 부문 대상 수상 영예
(사진제공:크린업) 크린업24 빨래방
(사진제공:크린업) 크린업24 빨래방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빨래방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크린업24는 전국에 약 500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다. 이용 고객에게는 편리한 서비스를, 가맹점주에게는 간편한 매장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세탁 장비는 미국의 세계적인 상업용 세탁장비 기업인 얼라이언스사의 프리머스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사용, 잔고장 등의 문제를 줄였다. 

각종 편의시설과 빨래방을 결합한 복합매장으로 적극적인 모객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도 크린업24만의 장점이다. 빨래방 사용자들이 세탁 시간 동안 머무를 수 있는 카페멀티숍을 비롯, 시간을 내서 방문해야 하는 네일아트멀티숍, 부가 수익 비중이 높은 편의점멀티숍 등 다양한 형태의 빨래방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역시 복합매장을 통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브랜드 전략과 1인가구 증가 등 현대인들의 주거 환경 변화가 맞물려 이뤄낸 결과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크린업24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크린업24를 찾아 주신 덕에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 결합한 복합매장 오픈을 확대하고 최신 기술을 접목한 매장 및 고객 관리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셀프빨래방 시장 확대와 고도화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구매의사 평가 기준을 제시하기 위한 지표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