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교직원공제회 신입사원 채용
상태바
2020 한국교직원공제회 신입사원 채용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0.09.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교직원공제회는 오는 10월 5일17시까지 2020년 신입사원 원서를 접수한다고 23일(수) 밝혔다.

모집부문은 일반, 세무사, 전산IT, 지역인재, 보훈대상자이며 총 2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학력, 전공, 성별, 연령 제한은 없으며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자격증 소지자(변호사, 공인회계사, 공인노무사, 보험계리사, 감정평가사, 세무사, CFA)의 경우 가점을 부여한다.

이번 채용은 인력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세무사, 전산IT 등 전문자격증 보유자 및 정보기술 분야를 포함하여 모집한다. 서류접수는 한국교직원공제회 채용사이트(http://oras.jobkorea.co.kr/ktcu)를 통해서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1·2차 면접 순서로 11월 중 최종 선발하며, 3개월간 시보직원으로 임용 후 연수성적 및 근무평가 우수자에 한하여 정규직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공제회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채용시장이 침체되어 있는데, 이번 인재 채용이 얼어붙은 채용시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교직원공제회는 국민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제회는 이번 채용 일정에 맞춰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자소서, 면접 등의 노하우를 담은 유튜브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한국교직원공제회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