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리조트 프로당구팀 대회 4일차 팀리그 첫 승
상태바
블루원리조트 프로당구팀 대회 4일차 팀리그 첫 승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09.14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블루원리조트 프로당구팀인 블루원엔젤스가 지난 13일 '신한금융투자 PBA 팀 리그' 1라운드 4일차 경기에서 첫 승을 거뒀다. 이번 경기는 SK렌터카 위너스가 상대였다.

대회 3일차까지 1무 2패로 최하위에 머무르던 엔젤스로선 더 이상 물러설 수 없는 대결이었다.

대회 3일차 강력한 우승 후보팀인 신한 알파스를 맞아 접전을 펼치며 컨디션을 끌어올린 블루원엔젤스는 대회 4일차 첫 주자인 다비드 사파타(스페인)·최원준이 강동궁·고상운을 15대14(10이닝) 한 점차로 따돌리고 첫 세트를 따냈다. 2세트 김갑선이 김보미에 11대8(10이닝)로 이겼으며 3세트 사파타가 에디 레펜스(벨기에)를 15대8(8이닝)로 누르고 세트스코어 3:0으로 앞서갔다.

(사진제공:블루원)블루원리조트 프로당구팀 대회 4일차 팀리그 첫 승
(사진제공:블루원)블루원리조트 프로당구팀 대회 4일차 팀리그 첫 승

블루원은 4세트 혼합복식에서 강민구·서한솔이 김형곤·임정숙에 12대15(12이닝) 패하며 한 세트 내주었으나, 5세트 ‘주장 대결’에 나선 엄상필이 강동궁에 7이닝만에 15대7 승리하며 세트스코어 4대1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블루원엔젤스 엄상필 주장은 “PBA 팀리그 첫 승을 달성해 기쁘다. 블루원리조트 직원 가족들이 팀리그 참여 팀들 중 랜선응원을 가장 열정적으로 해주시는데 첫 승 소식을 너무 늦게 전해드린 것 같다. 이번 PBA 팀리그는 긴 레이스로 진행되는 만큼 선수들이 조금 더 힘을 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블루원리조트 직원들과 당구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89년 태영레저로 시작된 블루원리조트는 ‘Leisure & Life Value Creator’를 비전으로 용인, 경주, 상주, 인제에서 골프, 콘도, 워터파크, 호텔, 서킷을 운영하고 있는 사계절 종합리조트 기업이며,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