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만안청소년수련관, 학생동아리 온라인 리더십워크숍 성료
상태바
안양시만안청소년수련관, 학생동아리 온라인 리더십워크숍 성료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9.02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 학생동아리 온라인 리더십워크숍
(사진제공:안양시) 학생동아리 온라인 리더십워크숍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수련관(이사장 최대호)은 지난 8월 29일 안양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실시간방송을 통해“2020년 학생동아리 온라인 리더십워크숍”을 진행했다

만안청소년수련관“2020년 학생동아리 온라인 리더십워크숍”사업은 안양시의 초·중·고등학교 소속 289개 동아리가 올해 진행 될 연합활동에 대해 안내받고 온라인 공동체 활동과 동아리 대표자들 간 서로의 활동내용 공유를 통해 앞으로의 동아리 활동 방향을 점검하고자 운영하는 사업이다.   

이번 리더십 워크숍에는 각 동아리 대표자 289명과 학생동아리 연합회 임원진 18명 등 800여명의 학생동아리 청소년들이 유튜브, Zoom meetings, 카카오톡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참여하였다.

특히나 학생동아리 연합회 임원진 청소년들은 이번 워크숍을 직접 기획하고, 온라인 공동체 활동을 직접 운영하는 등 주체적인 활동을 통해 청소년이 중심이 된 워크숍을 운영할 수 있었다. 

2020년 학생동아리 연합회 회장 오수민학생은“이번 학생동아리 온라인 리더십 워크숍을 통해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동아리활동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으며, 많은 동아리 친구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앞으로의 학생동아리 활동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