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봉 예산군수, 예산군 출신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상태바
황선봉 예산군수, 예산군 출신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0.08.1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예산군청) 황선봉 예산군수, 예산군 출신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사진제공:예산군청) 황선봉 예산군수, 예산군 출신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예산=글로벌뉴스통신] 예산군은 18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예산 지역 출신인 홍문표, 김영진, 윤주경, 고영인, 이정문, 배현진 국회의원과 지역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군 수해 피해상황과 서해선 복선전철 삽교역사 신설, 충남혁신도시 지정에 따른 공공기관 이전 유치지원 등에 대한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

또한 황선봉 예산군수는 국회의원들과 △시 승격 특례인정을 위한 '지방자치법'개정 건의 △산림휴양·숲체험원 조성사업 추진에 따른 수암산 내 국유림·군유림 교환 △예당호 내륙어촌(강마을) 재생사업 △내포신도시 종합사회복지관 건립 △고덕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신암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예산중학교 교육환경 개선사업 △평촌초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사업 등에 대해 토의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해당 현안 사업에 대한 국비지원 등을 건의했다.

황선봉 군수는 "지역 출신 국회의원들의 공감과 관심을 당부하는 자리를 통해 앞으로 지속적인 유대와 협력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예산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