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상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사랑의 물품’ 전달
상태바
영주시 상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사랑의 물품’ 전달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8.1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내 복지시설과 취약계층에 사랑의 물품 전달
(사진제공:영주시) 상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Y-세일 기부와 함께한 ‘취약계층 사랑의 물품’ 전달
(사진제공:영주시) 상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Y-세일 기부와 함께한 ‘취약계층 사랑의 물품’ 전달

[영주=글로벌뉴스통신] 경북 영주시 상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곽형렬, 이상국)는 지난 13일 ‘취약계층 사랑의 물품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상망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상망동 관내 8개 사회복지시설(만수촌, 소망의집, 다락원실버텔, 평강소규모요양센터, 보름동산, 더사랑의집, 인람, 혜원) 및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을 방문해 쌀, 라면, 감자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1부터 7월 31일까지 착한 소비 확산을 주제로 ‘코로나19’ 경제 위기 극복 및 나눔문화확산을 위해 영주시가 펼친 ‘Y-세일 기부 릴레이 챌린지’를 통해 ‘상망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후원받은 물품으로 진행했다.

한편 상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통장 등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은 이날 행사에 앞선 ‘Y-세일 기부 릴레이 챌린지’ 기간에 150여 가구의 취약계층에 쌀, 라면, 감자 등 생필품을 전달했었다.

이상국 상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분들께 감사드리고 우리 주변에 소외된 계층들이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며 ‘코로나19’를 극복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 협의체는 소외계층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