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농협,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사랑 경품 대잔치.
상태바
논산계룡농협,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사랑 경품 대잔치.
  • 권오헌 기자
  • 승인 2020.07.2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8월 8일까지 행사...추첨일 8월 8일
-. 논선계룡농협 하나로마트 로컬푸드직매장
논산계룡농협 하나로마트 로컬푸드직매장 전경
논산계룡농협 하나로마트 로컬푸드직매장 전경

[논산=글로벌뉴스통신]논산계룡농협(조합장 이환홍)은 하나로마트 로컬푸드직매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애용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고객사랑 경품大잔치”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은 지난 9일부터 8월 7일까지이며, 추첨일은 8월 8일이다.

또한, 경품 1등은 LG DIOS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870L, 2등 LG TROMM건조기 16kg, 3등 와이드뷰UHD TV 58인치, 4등 듀얼스핀 무선 물걸레청소기, 5등 루시아 써클레이터12인치, 6등 루시아 에어플라이어 6L 등 추첨을 통해 함께해 온 고객들에게 사랑을 나눠 준다.

이환홍 조합장 “고개사랑 경품대잔치는 그동안 논산계룡농협 하나로 마트 로컬푸드직매장을 사랑하고 이용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최고 품질의 국내산 농·축·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지난 2014년 7월 1일 논산계룡농협 하나로마트 내에 개장해 300여 농가들이 신선한 유기농 농산물을 전시, 판매하고 있는 논산계룡농협 하나로마트내에 있는 로컬푸드직매장은 현재 계룡시, 연산, 벌곡, 가야곡면 등 4개 지역 농가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친환경 제품 위주로 판매가 이뤄져 소비자의 신선한 농산물 구입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판매되는 농산물의 매출액은 해마다 증가추세로, 지난해에는 50억 정도의 매출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