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재단, 연극 '도미아랑' 시민배우 모집
상태바
하남문화재단, 연극 '도미아랑' 시민배우 모집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7.22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남시) 경기시민예술학교
(사진제공:하남시) 경기시민예술학교

[하남=글로벌뉴스통신] 하남문화재단은 연극 ‘도미아랑’에 함께할 시민배우를 8월 7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시민배우는 오는 11월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8월 13일 오디션을 통해 연극 ‘도미아랑’ 주연배우를 포함한 총 8명을 뽑는다. 시민배우는 무대경험이 있거나, 공연활동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연극 ‘도미아랑’은 삼국사기 ‘도미설화’를 모티브로 한다. 도미와 아랑이 믿음과 사랑을 위해 왕의 권력에 굴하지 않고 희망을 되찾는 올바른 용기를 그린다. 공연의 색다른 점은 백제의 무능한 왕으로 기억되는 개로왕을 다른 시각에서 그린다. 

공연에는 지역예술가 및 공연계 유명제작진이 참여한다. 연출은 한국연극협회 하남지부장인 극단 한홀 대표 김성두가 맡는다. 제작감독은 뮤지컬 ‘레베카’와 ‘모차르트’의 제작감독을 역임한 이연구 한국예총 하남지회장이다. 

하남문화재단 박경득 공연기획팀장은 “이번 오디션에 열정 넘치는 하남시민들과 예술인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었으면 한다. 창작공연 제작활동을 통해 지역예술인과 재단이 상호 역량 강화의 기회를 가지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리 재단은 이와 같은 제작활동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연극 ‘도미아랑(가제)’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제작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제작비 5천만원을 지원받는다.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하남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다섯 차례 공연될 예정이다. 

시민배우오디션은 이메일(audition@hnart.or.kr)을 통해 접수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남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hnar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