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시민공원 설계공모에 초대합니다
상태바
춘천 시민공원 설계공모에 초대합니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7.0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춘천 시민공원(구 캠프페이지) 마스터플랜 설계 공모
- 7월 14일부터 8월 11일까지 참가 등록…당선작 설계권 부여

[춘천=글로벌뉴스통신] “춘천 시민공원(구 캠프페이지) 마스터플랜 설계공모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춘천시정부가 춘천 시민공원(구 캠프페이지) 마스터플랜 설계공모를 사전 공고했다.

이번 설계공모는 시민들이 구 캠프페이지 활용에 대해 가지고 있는 기대에 부응하고 시정부의 가치와 품격 상승에 일조하는 시민문화공원 및 그 주변도로를 사람 중심의 보행친화도로로 조성하기 위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계획(안)을 수렴하고자 마련하게됐다.

대상지는 춘천시 근화동 203번지 일대이며, 참가 등록은 7월 14일 오전 10시부터 8월 11일 오후 3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http://www.chuncheonpark.kr)에서 하면 된다.

설계공모는 2단계로 진행되며, 1단계 제안서 평가를 통해 선정된 5개 이내의 팀을 대상으로 발전된 계획안을 받아 최종 당선작을 선정한다.

참가팀은 조경, 건축, 도시계획, 도로, 교통 등 관련 분야 전문업체가 컨소시엄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으며, 계획총괄(개인), 조경 분야 최대 2개사, 건축, 도로분야 각 1개사는 필수 분야이다.

주관사는 조경분야로 조경기술사무소 혹은 엔지니어링 활동 주체에 등록된 업체여야 한다.

컨소시엄에는 춘천시 캠프페이지를 둘러싼 도시적 맥락을 이해하고, 거시적 관점에서 부지에 대한 방향성을 세울 수 있는 계획총괄 1인을 정해야 한다.

시정부는 당선작 1개 컨소시엄에는 약 1,259백만원 상당의 마스터플랜 수립 용역 계약체결 우선협상권을 부여한다.

입상작 시상금은 2등 5,000만원, 3등 3,000만원, 가작 2개 컨소시엄 이하 각 1,000만원이다. 

특히, 이번에 당선되는 컨소시엄 건축팀에게는 추후 시행 예정인 시민복합공원 내 창작종합지원센터 건립 건축공모전의 2단계 참여권도 부여할 방침이다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chuncheonpark.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