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그룹, 여름 호캉스 위한 전사 ‘얼리 써머 패키지’ 출시
상태바
라한호텔 그룹, 여름 호캉스 위한 전사 ‘얼리 써머 패키지’ 출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06.17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여행 수요에 따라 경주/전주 신규 호텔 및 울산/목포/포항까지.. 여름 호캉스 고객 위한 시즌 패키지 선봬
수영장 이용, 이색 문화 프로그램 체험, 얼리버드 예약 시 추가 할인 등 각 지점별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

[경주=글로벌뉴스통신]라한호텔 그룹은 최근 국내여행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여름 호캉스 고객을 위한 전사 ‘얼리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4월 새롭게 문을 연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를 비롯해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목포’, ‘라한호텔 포항’까지 전국 5개 호텔에서 선보이는 이번 얼리 써머 패키지는 각 지역의 해당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점별로 실내외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등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혜택 또는 패키지 기프트를 증정하거나, 호텔 내에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이른 여름휴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이색 문화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호텔 내 부대업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해 보다 풍성한 호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국내여행 수요가 커짐에 따라, 국내 대표 차량공유업체 ‘쏘카’와 손잡고 ‘얼리써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쏘카 20%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해 여행객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오는 22일부터 예약 및 체크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24시간 이상 대여 시 각 지역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사진제공:라한호텔그룹)라한호텔 그룹은 여름 호캉스를 위한 전사 ‘얼리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라한호텔그룹)라한호텔 그룹은 여름 호캉스를 위한 전사 ‘얼리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라한호텔 그룹 내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Hillside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실내외수영장 2인 ▲베이비 베스 가운 또는 프리미엄 핸드백 브랜드 ‘메르켄’의 써머 비치백 (택1) ▲키즈라운지 50% 할인 ▲사우나 50% 할인 ▲헬스장 무료 ▲포토 뮤지엄 ‘경주나인’ 무료이용 ▲’쏘카’ 20%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은 다음달 16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20만2000원부터다. (세금포함)

뿐만 아니라 라한호텔은 고객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고, 정기 소독과 방역, 마스크 착용 의무화, 정문 외 출입문 통제, 손소독제 비치 등 철저한 위생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최근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각 지역에 위치한 라한호텔에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시즌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국내여행의 묘미를 느끼고 진정한 쉼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30일 리뉴얼 오픈한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는 국내 대표 관광지인 경주와 전주에 위치해 가족단위 고객을 비롯한 국내여행객들을 맞이한다. 경주 대표 관광지인 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는 지난 28년간 운영해온 호텔현대 경주를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해 재개관했으며 북스토어&카페, 실내외수영장, 셀렉트 다이닝, 볼링장&펍, 포토 뮤지엄, 키즈라운지 등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한옥마을 바로 앞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 역시 기존 르윈호텔을 인수해 리모델링한 것으로, 이색적인 한옥뷰 객실은 물론 북스토어&카페, 다음달 오픈 예정인 야외수영장과 카페테리아 등의 부대시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