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대학가의 이색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실시
상태바
호서대, '대학가의 이색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실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6.1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서대학교) 스튜디오115:다시 봄 포스터
(사진제공:호서대학교) 스튜디오115:다시 봄 포스터

[아산=글로벌뉴스통신] 코로나 19의 여파에 아랑곳없이, 대학에서 최초로 실시간 온라인 콘서트가 개최된다. 6월 15일 (월) 오후 8시에 개최되는 <STUDIO 115 : 다시, 봄>이 그것이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공연은 호서대 문화기획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진행된다.

◈ '호서대 문화기획전공이 되찾아드릴 봄의 정취’
호서대학교 문화기획트랙이 주최하는 <STUDIO 115 : 다시, 봄> 공연은 코로나 19로 인해 봄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사람들에게 산뜻하고 밝은 봄 느낌의 음악으로 빼앗긴 봄의 정취를 제공하고자 한다. 본 공연은 아티스트와 관객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튜브로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쌍방향 라이브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N행시 이벤트, 사연 이벤트, 실시간 인증샷 이벤트, 실시간 댓글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상품과 함께 소통의 장을 개최할 예정이다.

◈ '봄을 다시 그리다, 정은수와 친구들'
<STUDIO 115 : 다시, 봄> 공연의 주인공인 '정은수와 친구들'은 제 2회 충남음악창작소 제작지원사업 “I’M A MUSICIAN” 에서 대상을 수상한 실력이 검증된 인디 밴드이다. 또한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주최한 ‘2019 뮤즈온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두 번째 EP 앨범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는 중이다.

◈ '여전히 현재 진행형인 브랜드 공연, STUDIO 115'
본 온라인 라이브 공연을 기획한 호서대학교 문화기획트랙은 공연, 축제, 전시 등 문화예술분야 전문 기획자를 양성하는 학과이다. 또한 <Studio 115>는 2018년 <115 Studio>, 2019년 <STUDIO 115 HipHop Azit>, 2020년 <STUDIO 115: 다시, 봄>으로 올해까지 이어져 온 브랜드 콘서트이다. 매년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 산학협동1호관 115호 강의실에서 개최되는 본 브랜드 공연은 지역에서 활동 중인 실력파 루키(Rookie) 뮤지션들에게 활동 무대를 제공하고, 지역 대학가에 콘서트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