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상공회의소 “2020년 상공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경주상공회의소 “2020년 상공대상 시상식“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06.04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상공회의소(회장 최순호)는 6월 4일(목) 18:00, 경주 힐튼호텔에서 2020년 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주 지역 상공인 및 수상자를 비롯한 주낙영 경주시장,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 등 30여명만 참석한 가운데 약식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2020년 상공대상 시상식은 작년 한해 경주지역 경제와 상공업 발전에 공로가 큰 우수 기업인들과 올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시민들을 안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를 시상함으로써 기업인들과 공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하였다.

(사진제공:경주상의)경주상공회의소(회장 최순호)는 6월 4일(목) 경주 힐튼호텔에서 2020년 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사진제공:경주상의)경주상공회의소(회장 최순호)는 6월 4일(목) 경주 힐튼호텔에서 2020년 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경주상공회의소 최순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사회적 책임 수행과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해주신 상공대상 수상 기업인들과 공로부문 수상자분들께 이런 자리를 통해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는 인사와 더불어 “코로나19로 많은 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경주상공회의소도 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다양한 기업과 근로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지역 물품 구매와 지역 업체 이용하기에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하였다.

이 날 2020년 상공대상 시상식 각 분야별 수상 업체 및 수상자는 [경영부문] ㈜중원 (이종화 대표이사), [고용창출부문] ㈜명보산업 (도이진 대표이사), [기업환경개선부문] ㈜라한호텔 경주 (곽영호 총지배인), [지역사회공헌부문] 대현공업㈜ (지종철 대표이사), [공로부문] 경주시 보건소 (한진억 소장), 동국대학교 경주병원 (이동석 원장), 농협경주교육원 (조정식 원장) 이 수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