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교육지원청, 2020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위촉
상태바
울진교육지원청, 2020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위촉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06.02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력없는 학교생활, 우리 모두의 관심으로 이뤄가요

[울진=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남병훈)은 6월 2일 울진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0학년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이하 ‘심의위원회’) 위촉식 및 연수와 이어 제1차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심의위원회는‘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의 개정으로 학교폭력 사안 심의 업무가 학교에서 교육지원청으로 이관됨에 따라 23명 심의위원을 구성해 위촉장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울진교육청)울진교육지원청 2020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위촉식 및 연수 개최
(사진제공:울진교육청)울진교육지원청 2020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위촉식 및 연수 개최

위촉식 이후 역량 강화 연수를 통해 심의위원회 운영 및 학교폭력 사안 발생 시 처리 절차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울진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김성완 위원장의 진행으로 이루어진 이번 심의위원회는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 대책, 소위원회 심의·의결 위임 권한 부여 등 2개의 안건을 상정해 심의·의결함으로서 학교폭력 심의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학교현장을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남병훈 교육장은 “2020학년도부터 교육지원청으로 이관된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가 전문적이고 객관적으로 학교폭력을 처리해 신뢰받는 울진교육지원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