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창립기념, 소년E-스포츠대회 개최
상태바
군포시청소년재단 창립기념, 소년E-스포츠대회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5.28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종목으로 온라인상 청소년 게임경기 운영 … 스마트 중독 예방교육도 실시-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청소년수련관은 재단법인 군포시청소년재단 창립을 기념하며, 관내 청소년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E스포츠에 대한 활성화 및 인식 개선으로 미래 인재를 육성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 1회 군포시청소년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게임종목은 리그오브레전드이며, 관내 거주 및 재학 청소년(14세-19세)이면 누구나 5명이 1팀을 이루어 참여 할 수 있다. 

희망자는 군포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gpyouth1400@naver.com)보내면 된다. 선착순 32개팀 마감이며, 신청 완료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교육을 통해 스마트 중독 예방교육을 실시 할 예정이다. 

예선전에서는 오는 6월 20일 32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16강전까지 경기를 진행하고, 본선전은 6월 27일 군포시청소년수련관 4층 극장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8강, 4강, 결승전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 입상자들에게는 성적별로 상금 및 상품이 수여된다. 

해당 행사에 대해 군포시청소년수련관장은“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상쇄하여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