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고있는 에스뷰 무선외장하드
상태바
주목받고있는 에스뷰 무선외장하드
  • 박소현 기자
  • 승인 2014.05.1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주식회사 로이츠나인)
㈜로이츠나인의 자사 브랜드 에스뷰(S-view, www.sviewstore.co.kr)는 무선외장하드는 기존의 외장하드에 더욱더 진보된 제품으로 케이블을 따로 연결할 필요 없이 모든 영화, 드라마, 음악, 사진, 개인자료 등을 언제 어디서든 자체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앱을 통해 스마트 폰에서 자유롭게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스마트폰에 있는 데이터를 케이블 없이 에스뷰 무선외장하드로 저장이 가능하다.

동시에 5개의 기기가 접속 가능해서 여러 스마트폰이나 타블릿PC 등을 통해 친구나 가족, 회사 등에서 함께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다.

추가로 3,000mA의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하다. 에스뷰 무선외장하드는 웨스턴디지털의 정품 새제품의 하드디스크를 공급받아 채택하고 있으며 색상 또한 블랙과 화이트로 선택 가능하다.

에스뷰 무선외장하드는 세계 최대의 외장 케이스 및 IT 주변기기 제조업체인 파워7 테크놀로지(POWER7 TECHNOLOGY CO.,LTD.)의 OEM제품이며 에스뷰는 파워7 테크놀리지의 한국 지사 역할을 하고 있다.

파워7 테크놀로지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유명 회사들과 협력하여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동종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다.

제품은 오픈마켓, 종합몰, 에스뷰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구입가능하며, 하드디스크 용량을 500GB/1TB 중 선택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